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판교 이니스프리 추천 메뉴! 수플레 핫 케이크!

반응형

최근 판교에 알파돔시티가 생기면서 많은 매장들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이니스프리, 그 중에서도 특히 수플레 핫 케이크가 기억이 남아 남깁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1층에 화장품 매장, 2층에는 카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위 사진이 수플레 핫케이크! 

그냥 빵 적당히 나올거라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구성이 알차게 나와서 깜놀~

(근데 수플레가 뭔지 몰라 검색해 보니 "부풀어 오르다"라는 뜻으로 부풀려서 만드는 케익인가보다.-뭐 이쪽은 아는게 없어서.ㅎ)



일단 케익 자체도 아주 몽글몽글하니 부드러운게 케익만으로도 맛이 아주 좋았지만 함께 나온 블루베리 잼과 크림치즈, 꿀(메이플 시럽인가.. 애매..함)과 찍어서 함께 했을 때 달달함이 더해져 훨씬 맛이 좋았다.


실제 메뉴가 나오기 전까진 만원이라는 가격이 좀 과하지 않나 싶었는데 이 정도 구성이면 꽤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1층 매장에 신기방기 한게 하나 있었는데 바로 디퓨저 테스터(?)다. 


위 사진처럼 생긴 4개의 짧은 기둥(?) 같은게 있는데 디퓨저 테스터란다. 화면에서 어떤 제품을 테스트 할지 선택하면

(각 테스터마다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다르다. ) 


아래 사진에 있는 구멍에서 향이 스멀스멀 나온다~  이런게 있다는게 신기하긴 했으나 향이 뭐랄까.. 많이 강해서 은은한 디퓨저의 향을 표현하기에는 많이 부족한 듯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