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나트랑 더 아남 리조트 강추 ( 나짱 )

반응형

요번 2월에 베트남, 나트랑 ( 나짱이라고도 하죠 ) 에 다녀 왔는데 2박 했던 "더 아남 ( The Anam ) 리조트"가 너무 맘에 들어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하여 글 살짝 남겨 봅니다.


일단 정보에 앞서 리조트 뷰 사진 투척!


(손이 똥손이라.. 사진도 똥망...)


인도차이나 풍 리조트라고 해서 분위기 너무 좋고 중앙의 잔디가 너무 멋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항아리 인테리어 들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


그리고 중국인들은(어딜가도 많지만) 비교적 적은 편이고 러시아, 일본 친구들 조금 오는거 같더라구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심심찮게 보이고요.


룸컨디션, 조식 등등의 정보도 궁금하시겠지만 전 다른 정보들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 일단 룸컨디션, 조식도 다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조식보다는 숙소가 더 맘에 들었음)


먼저 많이들 궁금해 하실 리조트에서 시내로 어떻게 갈 수 있는가. 당연히 택시 타고 가면 되긴 하구요. (그랩 기준으로 325,000동 정도 나오더군요. 만육천원정도이고 한 30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리조트에서 제공해주는 셔틀이 있습니다. 블로그들을 찾아보면 하루에 3번 왔다갔다 한다는데 그건 좀 철지난 정보인거 같고 지금은 2번 운행합니다.

리조트에서 오전 9시, 11시 30분에 출발하고 오후 2시, 4시에 시내(빈펄플라자)에서 출발합니다.


운행시간이 좀 애매~~해서 뭔가 시내에서 저녁을 먹고 오고 싶은데.. 그러려면 올 때 택시를 타고와야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리조트 와서 저녁을 먹어라....." 라는 무언의 압박이 느껴지는 스케줄이네요.ㅎㅎ

자세한 건 아래 사진 참고해 보시면 될거 같고 이외에도 레스토랑 오픈시간, 영화, 등등의 스케줄 정보도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리조트 내부 지도!


리조트를 가게 되면 위에 사진처럼 생긴걸 하나 주는데요. 요걸 펴 보면 지도가 요렇게 나옵니다.


지도를 보면 왼쪽 끝에서 오른쪽 바닷가까지 설렁설렁 걸으면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가시면 자세히 설명을 해주니 일단 미리 참고만.


그리고 추가로 꿀팁아닌 꿀팁으로 리조트내 음식중에 아남 버거라는게 있는데 이게 핵꿀맛입니다.


레스토랑에서 먹게 되면 480,000동인데(리조트이다 보니 싸진 않죠...) 룸서비스로 먹게 되면 10% 인지 15%인지 할인도 해주니 참고하시고 혹시 드시게 된다면 꼭!! 레스토랑에서 분위기를 내는게 아니라면 룸서비스로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른 사진들이나 이런것도 더 있긴 하지만 일단 이정도만.. 

그리고 혹시 된다면 리조트 예약 할 때의  좋은 정보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